티스토리 뷰
인터스텔라와 맨오브 스틸 그리고 원더 우먼등의 영화에서 너무나도 몰입감 있는 OST를 선사했던 세계적인 영화음악의 거장인 한스 짐머가 드디어 세번째 내한 공연을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5년 5월 17일 토요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내한 공연을 개최하는데요, 예매는 2월 25일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목차
공연 일정 및 장소
- 일시: 2025년 5월 17일(토) 오후 6시
- 장소: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
티켓 예매 정보
티켓 예매는 2025년 2월 25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합니다.
한스 짐머 측은 오는 25일 오전 10시(현지시간)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스 짐머 라이브 2025' 티켓을 판매한다고 발표했는데요,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고 하니 "인스파이어 아레나" 가 도대체 어떤 곳인지 미리 장소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공식홈페이지 티켓팅 바로 가기
한스짐머 공식 홈페이지는 아래 들어가시면 확인가능합니다. 2/25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수시로 들어가시는 연습을 했다가, 당일날 10시 전에 준비 하시면 됩니다.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테니 집이나 사무실에서 잘 들어가는지 한번 체크해 보세요
✅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왼쪽 Austrailia 2025 라고 써진 부분 클릭합니다.
✅ 들어가셔서 스크롤 조금만 내리다 보면 Seoul, South Korea 라고 써져 있어요, Buy now 누르시면 됩니다.
✅ 그러면 인터파크 티켓팅 홈페이지로 연결될 거에요
일단 아직은 오픈을 안했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되구요, 예매 시작 당일은 페이지가 바로 연결될 겁니다. 일단 페이지가 잘 열리는지, 잘 들어가지는지만 확인해 보세요.
한스 짐머의 내한 공연 히스토리
이번 내한 공연은 한스 짐머의 세 번째 한국 방문입니다.
✅ 첫 내한(2017년) : Slow Life Slow Live 페스티벌에서 첫 내한 공연을 펼쳤습니다.
✅ 두 번째 내한(2019년) : Hans Zimmer Live 2019 공연을 통해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웅장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 세 번째 내한(2025년) : 5월 17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스 짐머의 영화 음악 세계
한스 짐머는 1980년대부터 약 150편 이상의 영화 음악을 작곡하며 영화 음악계의 거장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다음과 같은 명작들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그동안 한스 짐머가 콘서트에서 직접 오케스트라로 연주한 영상이 있으니 꼭 한번 보세요. 정말 감동 그 자체입니다.
- 라이온 킹 (The Lion King) – 아카데미 음악상 수상
- 캐리비안의 해적 (Pirates of the Caribbean) – 잭 스패로우의 테마가 특히 유명
- 다크 나이트 (The Dark Knight) –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의 명작 협업
- 인터스텔라 (Interstellar) – 웅장한 오르간 사운드로 감동을 선사
- 덩케르크 (Dunkirk) – 긴장감 넘치는 음악 구성
- 듄 (Dune) – 최근 개봉작으로 또 한 번의 걸작 탄생
이번 공연에서는 한스 짐머가 직접 무대에 올라 자신의 대표작들을 라이브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주할 예정입니다. 웅장한 사운드와 감동적인 음악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번 한스 짐머의 내한 공연은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은데요, 티켓 예매 정보가 올라오면 바로 연결해 드릴테니 마음의 준비를 하고 계시기 바랍니다.^^
'축제 및 이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5 콜드플레이 내한 콘서트 예매 및 일정, 예매 좌석 추천 (0) | 2025.03.30 |
---|---|
별헤는 서울숲 푸른밤 축제 참가 예약하기 (0) | 2024.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