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베는 일본 간사이 지방의 매력적인 도시인데요, 아름다운 항구와 산,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관광 명소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오사카나 삿뽀로 같은 아주 유명한 관광지는 아니어서 고베 여행을 하면서 지낼 호텔을 선택하는게 좀 어려웠는데요, 찾고 찾아 선택한 호텔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소개시켜 드리고 싶네요.
목차
객실 모습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대중교통과의 연계성이었는데요, 바로 일본의 잘 정비된 지하철을 이용하려고 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서도 당연히 시내와 가까워서 근처에서 식사를 하는데 있어 불편함이 없는 위치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번 여행에서 고베의 중심부에 위치한 램플러스 호텔을 찾고 나서 너무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접근성, 시설, 서비스 모두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는데요. 특히, 주요 관광지와 가깝고 현대적인 객실에서의 편안한 숙박 경험이 인상 깊었습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고베시내의 전경은 정말 너무 멋져서 매일 아침 커피한잔 놓고 깊은 경치감상 시간에 빠져들곤 했습니다.
제가 묵었던 방은 "더블룸 - 금연, 폭 160cm 침대 1개, 1인용 (Double Room - Non-Smoking (63 in 1Bed) - Single Use)" 이었습니다.
일단 들어갔을때 보이는 방의 모습은 아담하지만 굉장히 깔끔하다였습니다. 넉넉한 침대사이즈와 안마의자까지 있더라구요. 작은 테이블이 있어서 노트북 같은거 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안마의자도 굉장히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사용감이 전혀 없네요. 작동도 잘되고 좋습니다. 물론 바디프렌즈 정도의 고급 퀄리티는 아니지만 종아리 주무르고 목 하고 어깨 정도는 아주 시원하게 풀어주네요.
가격이 괜찮으면 집에도 하나 사놓고 싶어요.
TV는 방에 비해서 좀 큰게 아닌가 라는 생각을 했는데, 침대에 누워보니 아주 좋은 비율인것 같습니다. 뭐 한국컨텐츠는 별로 없어서 그냥 일본방송 틀어놨네요. 근데 크롬캐스트라는 메뉴가 TV에 떠 있는걸 보니 크롬캐스트 지원을 하는것 같습니다. 크롬캐스트 있으신 분들은 가져오셔서, 스마트폰이랑 연결해서 넷플릭스나 유튜브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TV는 자세히 셋팅을 안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찾아보면 아마 유튜브 정도는 나올 수 도 있습니다.
들어온 현관쪽을 바라보면 화장실이 보이고 세면대는 밖으로 빼놓은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세면대가 나와 있으니 오다가다 손씻기도 오히려 편해서 좋았습니다.
세면대도 굉장히 관리가 잘 되 어있고 깨끗했습니다. 기본적인 핸드워시는 비치되어 있고 핸드타월 2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저 컵은 칫솔꽃이로 잘 사용했죠. 세면대 하단에는 샤워타월 및 여분의 수건이 있어서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웰컴 생수 2병이 있고, 추가 물컵과 핫포트 한개가 비치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컵라면 먹는데도 좋을것 같습니다.
화장실 구조
화장실은 샤워실과 투명 펜스를 두고 만들어져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비데가 설치되어 있어서 매우 편했습니다.
화장실에 앉으면 고배 시내가 보이는 창문이 보여서 화장실 뷰(?) 가 매우 좋다는 생각을 좀 했네요.
아. 물론 중간에 투명한 이 유리는 블라인드로 가릴 수 있으니 전혀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화장실 및 샤워실은 침실에서 안보이게 안쪽에서 블라인드 작동시킬 수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샤워실도 성인 1명이 편안하게 이용할 정도로 충분한 공간이 됩니다.
샤워기 1개랑 천장에서 나오는 천장 샤워기 1개가 설치되어 있어서 원하는 방식으로 샤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당연히 온수는 잘 나오더군요.
기본적으로 바디워시, 샴푸, 헤어컨디셔너가 비치되어 있어서 제가 별도로 가져간 샤워용품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샤워타월이 없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준비해 오셔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앉아서 씻을수 있게 간이 의자도 같이 있으니 힘드신 분들은 앉아서 천장 샤워 폭포 맞아도 피로가 풀리겠어요.
냉장고와 공기청정기
냉장고는 현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작지만 냉장이 잘 되고 있었구요, 안에는 쵸콜렛이 있는데 무료로 제공되는 거라서 챙겨 드시면 됩니다.
TV 밑에 보면 공기청정기가 있는데, 작동이 너무 잘되네요. 샤워하고 나오면 엄청 열심히 일해요. ㅎ
그리고 냉/난방도 개별적으로 조절하실 수 있게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원하시는 온도로 맞추어 놓고 지내시면 좋습니다.
너무나 멋진 야외 뷰
창밖으로 보이는 고베시내는 정말 아늑하고 정겨운것 같습니다. 도시를 감싸고 있는 산들이 너무 든든하게 느껴지고 아늑하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시내를 구석구석 바라보다 보니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아무쪼로 좋은 호텔 선택하셔서 즐거운 고베 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작은 후기였지만 고베여행 하면서 호텔 선택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