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며 그 어느 때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들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초등 교과서 수록 작품으로 누적 판매 130만부를 기록한 가족 뮤지컬 '만복이네 떡집'과 제1회 아동문학상 수상작으로 1969년 발표된 후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단편 동화를 원작으로 한 연극 '강아지똥' 그리고 어른과 어린이 모두 함께할 수 있는 어린이날 패밀리 클래식 '차이콥스키 발레 모음곡' 이렇게 세 작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작품인 만큼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당일 날 자리가 없을수도 있습니다.  관람 및 예약정보를 알려드릴테니 지금 바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이날 추천 뮤지컬 공연

 

 

목차

     

     

    밀리언셀러 뮤지컬 "만복이네 떡집"

    만복이네 떡집은 130만 명의 어린이가 사랑한 밀리언셀러가 바탕인 탄탄한 스토리의 가족 뮤지컬 입니다.

    만복이네 떡집은 아이들의 현실적인 문제를 가슴 따듯하게 어루만져주는 이야기를 통해 연일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감정과 정서에 큰 도움이 될 만한 이 가족 뮤지컬은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5월 21일까지만 공연하다고 하니 지금 바로 예매하셔야 여유 있게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날 추천 뮤지컬 공연

     

    만복이와 장군이가 신비한 떡집을 만나면서 겪게되는 환상적인 스토리를 통해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이해하고 진정한 행복의 의미가 무엇인지를 일깨워준다는 이야기인 '만복이네 떡집'은 온 가족이 함께 교감하며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그와 더불어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들의 눈높이에 맞는 주제를 통해 자연스럽게 상황에 대한 교훈을 얻고 올바른 생각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인공 만복이와 부모님과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는 기존 어린이 뮤지컬에서 가졌던 구도와는 차별성을 가지면서 엄마 아빠와 자녀가 교감하는 훌륭한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대표 어린이동화 연극 "강아지똥"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동화 '강아지똥'은 용인시 평생 학습관 큰어울마당에서 개최됩니다. 어린이 연극 '강아지똥'은 1969년 발표된 단편 동화를 원작인 작품으로 원작은 제1 회 아동문학상 수상과 창작 그림책 최초로 100만부를 돌파한 스테디셀러이기도 합니다.

    오는 5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만 진행한다고 하니 지금 빨리 예매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어린이날 추천 뮤지컬 공연

     

    연극은 2001년 초연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작품은 ‘세상의 모든 존재는 가치 있다’는 주제를 통해 소통과 관계가 단절된 현재를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만든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동화책이 살아난 듯한 느낌의 무대와 특수효과가 어울려 마법과 같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클래식 공연  "차이콥스키 발레 모음곡"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가 5월 5일 어린이날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어린이날 패밀리 클래식 '차이콥스키 발레 모음곡' 공연을 개최합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차이콥스키의 아름다운 발레 음악과 프랑스를 대표하는 첼리스트 ‘코디에 카퓌송’의 한국 초연까지 진행되어 공연을 찾은 가족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아름다운 선율과 웅장함이 공존하는 오케스트라는 어린이들에게 정말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 같습니다.

     

    어린이날 추천 뮤지컬 공연

     

     

    신비의 섬으로 떠나는 인형극 "루루섬의 비밀"

    인형극 ‘루루섬의 비밀’은 한국 최고의 인형극단 ‘예술무대산’과 68년 전통의 일본 그림자 전문극단 ‘카카시좌’가 5년간 공동 워크숍을 통해 제작한 작품입니다. 세밀한 작품 구성으로 대사 없이도 관객들이 스토리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독특한 시각적 무대 언어가 돋보이는데요, 어린이날 특별공연으로 5월 4일(목), 5일(금) 양일간만 영등포아트홀에서 공연한다고 하니 역시 높은 경쟁이 예상됩니다. 바로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이날 추천 뮤지컬 공연

     

     

    주인공 하루는 루루섬에서 신비한 고양이 마루와 닭, 부엉이, 돼지, 뱀 등의 동물과 친구가 되면서 섬에 숨겨진 비밀을 공유하고 동물 친구들과 힘을 합쳐 위험에 처한 할아버지를 구하게 됩니다. 그 경험을 통해 루루섬을 떠나 다시 집으로 돌아가는 하루의 시선에는 그동안 보이지 않았던 가족과 자연의 소중함을 깨닫는 성장일기를 담고 있습니다.

     

    어린이날 특별공연으로 편성된 ‘루루섬의 비밀’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도록 공간 전체를 어린이 놀이터로 꾸민다고 하는데요, 로비에서는 공연에 나오는 인형을 보고 만져볼 수 있는 전시가 펼쳐지고  2층 전시실에서는 그림자 인형을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 구성된다고 합니다.

     

     

     

    반응형